개발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뭐지?

워크스페이스 공유

[개발자 데스크 셋업] ios개발자의 데스크 셋업을 소개합니다~

김몬62 2021. 1. 6. 07:00
728x90

안녕하세요!

앱개발을 하고있는 개발자 스몸비입니다

 

오늘은 저의 작업 환경을 보여드리고 제가 사용하는 꿀템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여러군데에 옮겨다니면서 코딩하는 스타일이라 

작업공간이 여러군데 있는데요~ 먼저 소개해드릴곳은 

모니터가 없고 아이패드로 보조모니터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아이패드 추천에서 소개해드렸죠~?? ^^)

 

제가 사용하는 키보드와 트랙패드, 마우스 입니다 

저는 한성GK993B(갈축)를 사용하고있구요~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무선으로 사용가능 하지만 저는 유선으로 쓰고있습니다

이 키보드는 사용하면서 참 만족하고 사용한 키보드 이기때문에 

곧 기회가 되면 자세하게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

 

그리고 매직마우스와 트랙패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에관한 리뷰는 

아이템추천에서 봐주세요! 

 

노트북 옆에는 유용하게 사용하는 생활 제품들이 있는데요 

 

 

저는 코딩하는 스타일이 댄스음악을 들으면 왠지 코딩이 더 잘되는거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그래서 맨날 음악을 듣는데요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여서 노이즈 캔슬링을 사용하면 더 집중이 잘되는것같아서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케이스는 귀여운 알린케이스에요! ㅋㅋ 

 

 

 

그리고 책상 밑에는 이케아 어린이용 목욕의자?를 사서 발받침으로 쓰고있습니다 

이거 진짜 정말 가성비 좋습니다 ㅋㅋㅋ 3900원에 양반다리 안하고 코딩하고싶으신분들 

이거 사세요!!!!!!!

그리고 푸룬과 각종 영양제 인데요 (..)

확실히 건강이 안좋아지니 .. 몸에 좋은거를 작업공간 옆에 두고 먹고있습니다

개발자 여러분들 영양제와 몸에 좋다는 것들 꼭 챙겨서 드시기 바랍니다!! 

 

 

왼쪽에 아이템은 저의 눈을 보호해줄 ! 블루스크린 차단 안경!

어느 기사에서는 뭐 소용없다 어쩐다 하는데 

기분상 끼면 눈에 피로가 더 적게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이 제품들은 NABAKEN LCD 액정전용 클리너클린룸 와이퍼 입니다

 

일단 클린룸 와이퍼는 반도체 생산하는 곳에서 사용하는 행주? 같은것입니다 

반도체 장비를 닦거나 글라스를 닦는 용도입니다.

이것에 액정 클리너를 뿌려서 아이패드 모니터 등에 닦아주면 정말 잘 닦이더라구요!

 

사용 전 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사용전  >

 

(더러움 주의)

.

.

.

 

지문과.. 먼지와 .. 저는 강아지도 키우기 때문에 강아지털 때문에 난리난 아이패드 입니다..

정말 더럽네요 .... ^^;

쓱쓱 닦아주시면 잘 닦이시는거 보이시죠??

 

위에 비하면 아주 깨끗한 아이패드가 됐습니다 ㅎㅎ

다른 극세사로 닦으셔도 되지만~ 이 제품도 한번 찾아서 사용해보세요! 

 

 

이렇게 제가 작업하는 데스크셋업에 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요즘 재택많이 하시는데 작업공간만큼은 일하고 싶은 공간으로 잘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