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뭐지?

아이템 추천

[개발자 손 안마기 추천] 메디니스 펌핑 핸드케어 HQ-1100

램프의여으정 2021. 1. 28. 07:00
728x90

메디니스 펌핑 핸드케어 HQ-1100

내돈내산

 

***

 

 

 

3일 전 올라온 힙딩님의 손 마사지기 후기를 보고 

제가 쓰고 있는 제품도 소개 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두둥.

 

손 안마기는 3년 전 쯤인가 ..

어머니가 손이 자주 아프시다고 해서 사드렸는데요

결론적으론 제가 더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ㅋㅋㅋ

 

개발을 하기 전에도 손을 많이 쓰는 일을 해서

항상 손이 피로하고 

관절이 아픈느낌이 들때가 종종 있었는데요

그럴때마다 한손당 15분씩!

하루 30분!!으로 마사지를 해주고 있어요

:-)

 

 

 

조작도 간단해요

터치 버튼을 사사삭..

 

 

손을 쑥- 밀어 넣은상태에서

(기계 안에 손을 넣으면 손바닥 부분에 볼록한 부분이 있는데

그게 손바닥 가운데 오게끔 하면 됩니다)

 

전원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선택한 모드,

TIME은 남은시간,

배터리 잔량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이 상태에서 아무 조작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전원버튼을 누르고

성별(남/여 의 구분기준은 강도의 차이 인듯해요)을 선택하면

위이잉 하는 소리와 함께 작동됩니다

 

MODE는 3단계조절이 가능한데요 1(약)>2(중)>3(강).. 이었을거예요..

항상 그냥 1단계로만 했었는데..

충분히 시원했거든요.. ㅋㅋㅋ

 

 

 

자잘자잘한 돌기들이 보이시죠?

지압판 수지침 효과래요 

제 손과 팔목으로.. 잘 .. 보이시죠..? ㅎ..ㅎㅎ

 

작동시키면 내부에 공기가 들어오면서 마사지를 합니다

 

 

공기가 전체적으로 들어오는게 아니고

속끝부터 팔목까지 나눠서 들어왔다가

전체적으로도 들어왔다가 해요

 

15분동안 작동되고

15분뒤엔 종료됩니다

 

 

 

 

 

 

 

옆 쪽에 충전 단자가 있구요

배터리 충전 상태가 화면에 표시가 됩니다.

 

 

 

한바탕 시원하게 마사지 한 후의 손...

사진에도 보이지만

손목까지 마사지가 됩니다

(아프긴함...)

 

그리고 제품 홍보 글에

손 보습제를 바르고

비닐 장갑을 낀 뒤 

마시지를 하면 

보습과 마사지를 한번에 한다고하는데

음. 한번 해봐야겠네요

보드rrrrrrrrr한 손을 위해 ㅋㅋㅋㅋ

 

 

손목이 아프거나, 손가락이 아플때 저릴때 등등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충전식이라 자유롭게 이동 하면서 쓸수있고,

가벼워서 더 좋은거같아요

 

광고에 적혀있어요,,

손건강은 물론 정신건강까지 챙기자구요..

 

 

더 늦기 전에 챙겨놓읍시다요

;-)